본문 바로가기

Washington D.C

메릴랜드에 위치한 Herron Pond Park & Quarry Pond Park

 

 

메릴랜드에 위치해 있고, 간단히 낚시 손맛 볼 수 있는 두 개의 작은 Pond park 를 소개하려고 한다. 첫번째 장소는 Herron Pond Park이다.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지만, 주중에는 일과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찾아가길 바란다. 약 2시간 정도 베스를 잡으려고 해보았지만, 실패하였고 결국 블루길를 잡게 되었다. 하지만, 블루길도 베스 작은 사이즈만큼 큰 물고기들도 있었다. 비교적 멀리 가지 않고도 블루길로 손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.

 

주소: Herron Pond Park, Potomac, MD 20850

 

 

https://youtu.be/3ry05oVD_Jo

 

 

 

 

 

산책하기에는 적당한 거리이지만, 트레일이 짧아서 하이킹이라고 하기엔 어려운 듯하다.

 

호수 중간에는 예쁘게 놓인 다리가 놓였다.

 

호수 한편으로는 쉴 수 있는 공간을 잘 만들어놓았다.

 

 

 

트레일이 짧지만, 여러번 호숫가를 돌면 꽤나 운동이 된다. 만일 낚시가 아니라, 걷는 목적으로 이 공원을 방문할 경우에는 아래 유투브 링크를 통해서 걷는 장소를 먼저 확인하고 방문하길 바란다.

https://youtu.be/lWhtUbz8cUA

 

두번째 소개할 장소는 메릴랜드에 위치한 Quarry Pond Park이다. 파크는 로컬에 게이더스버그에 위치해 있고 이용료는 무료이다. 주차 역시 스트릿 파킹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지만, 주변에 거주 지역들이 있어서 Herron Pond Park에 비해서 공간은 그리 많지 않다.

 

 

주소: Quarry Pond Park, Little Quarry Park, Gaithersburg, MD

 

https://youtu.be/HlI329F3-Jk

 

 

 

 

손바닥 만큼 크기의 블루길은 손쉽게 잡힌다. 미끼로는 Lure를 썼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금새 또 다시 한만리

 

 

이번 물고기도 손바닥 만큼 크다.

 

https://youtu.be/zwU8trIsZ-0

 

 

 

곳곳에는 누군가를 기념하기 위한 기념비와 나무가 있다.

 

 

주중에 Chesapeake bay까지 나가지 않아도 손맛을 느끼기에는 두 Pond Park가 나쁘지 않고, 낚시하는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으니 한번 방문해서 걷기도 하고, 낚시도 즐기기 바란다.